인라인 하키 게임 '엔블릭' 14일부터 2차 클베 돌입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인라인 하키 온라인 게임 '엔블릭'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라인 하키 스포츠 게임인 '엔블릭'은 하키 전술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조작성, 뛰어난 그래픽 및 사운드, 안정적인 운영 등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신작이다.
이번 '엔블릭'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에는 아이템전, 미션모드, 연계스킬, 커뮤니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중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미션모드는 초보 게이머가 컴퓨터와의 게임을 통해 쉽게 게임에 적응하고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각 미션의 수행성과에 따라 포인트와 랭킹이 부여되어 자신의 실력 정도를 랭킹시스템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도 있다.
코원의 이재용 이사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보여주신 게이머 분들의 관심과 호응 덕분에 '엔블릭'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자신감 있게 준비할 수 있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엔블릭'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한편, 코원은 '엔블릭'에 관심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테스터 수의 제한을 두지 않을 예정이며, 게이머의 편의를 위해 테스트 기간 동안 일일 24시간 연속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블릭' 홈페이지(www.enbl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