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월E' 게임 예약하면 영화 티켓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오는 8월 6일 국내 개봉 예정인 3D 애니메이션 '월E'를 소재로 한 비디오 게임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월E' 공식 게임은 XBOX360과 Wii, 닌텐도DS, 세기종으로 발매되며, 모두 자막 한글화 됐다.

게임은 폐기물 재활용과 하늘을 비행하는 등 월E와 이브가 가진 각자만의 고유한 특성을 십분 활용, 악당 로봇의 방해를 피함과 동시에 눈앞에 놓여진 퍼즐 및 장애물이 놓여진 난관을 돌파해 나가는 방식으로 구현됐다. 지구와 엑시엄 우주 비행선을 무대로 한 10여개에 달하는 스테이지가 등장하며, 원작 영화의 조연 캐릭터들이 게임 진행을 돕는 동료로 출연한다.

예약 판매는 영화 개봉 하루 전인 5일까지 실시되며, 이 기간 동안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1매가 증정된다.

박상근, THQ코리아유한회사 지사장은 "'월E' 공식 비디오게임 구매와 더불어 원작 영화를 극장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번 예약 구매 행사를 준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THQ코리아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