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우스온라인', 한층 강화된 테스트 참가자 모집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에서 개발한 감성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우스온라인'의 2차 '축제 테스트'를 앞두고 본격적인 테스터 모집에 돌입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프리우스온라인'은 '아니마'라는 독특한 생명체와 함께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의 모험을 그린 롤플레잉 게임으로, 개인의 의지를 가진 '아니마'와 거대 병기 '가이거즈', 다양한 직업과 성장 시스템, 뛰어난 편의성 등으로 여러 테스트에서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2차 테스트는 지난 1차 '축제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S그룹 게이머의 추천을 통해 참가 가능한 방식이며, 최대 3명까지 가능했던 1차와 달리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S그룹 게이머 1인당 최대 5명까지 추천할 수 있다.

2차 '축제 테스트'에서는 1차 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던 '축제(PVP) 시스템'과 '아니마 시스템'이 한층 더 강력해져 게이머들의 마음을 움직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이머 편의를 배려한 UI(유저 인터페이스) 개편 등으로 더욱 쉽게 '프리우스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테스터 추천은 8월1일부터 테스트 종료 예정일인 24일 당일까지 가능하며, 테스트는 1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24시간 서버를 개방할 계획이기 때문에 마음껏 '프리우스온라인'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우스온라인' 홈페이지(prius.netmarble.net)가 2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