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온라인 스토어, 상품 구성 강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블리자드 스토어'의 제품 라인을 다각화 하는 동시에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게임의 한글판 '아제로스의 영웅들'은 부스터 박스와 스타터 덱(카드세트)으로 판매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이머들이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게임에서 사용하던 종족, 무기, 아이템 등을 카드 게임으로 그대로 구현했다. 각 부스터 팩에는 붉은색 휘장, 길들인 거북이, 새끼 히포그리프 등 게임 내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코드가 담긴 루트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블리자드 스토어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판매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9월11일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TCG'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부스터 박스와 스타터 덱 구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일리단 초대형 퍼즐 액자(1명), 국내 판매전인 일리단 액션 피규어(10명), 한정판 귀환석 열쇠고리(10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구입하는 전원에게 부스터 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블리자드 스토어에는 블리자드 티셔츠, 집업 후드 티셔츠, 모자 등 한국에서 구매가 어려웠던 의류 제품부터 멀록 인형, 피규어, 휴대폰 액세서리, 바인더, 보안 토큰 등 다양한 제품이 구비되어 있다. 특히, 2008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한정판으로 공개된 스타크래프트2 시네마틱 포스터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판타지 일러스트레이터 케이스 파킨슨(Keith Parkinson)의 한정판 디아블로2 일러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블리자드는 오는 18일까지 '스타크래프트2 시네마틱 포스터'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열쇠고리 3종(5명), 스타크래프트2 열쇠고리(20명), 2007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 한정판 스타크래프트 티셔츠 3종(20명)을 제공한다.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와 확장팩 '브루드워'가 하나로 통합된 버전인 '스타크래프트 앤솔로지', '디아블로 2', '디아블로 2: 파괴의 군주' 등 최근 속편 개발로 관심이 집중된 블리자드의 게임 타이틀을 블리자드 스토어를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으로 판매해 게이머의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을 구입한 게이머는 블리자드 스토어에 게임 키나 시디 키(CD-key)를 등록하여 게임 CD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다운로드 받아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블리자드 스토어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kr.blizzard.com/stor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제품에 대한 소식지는 온라인 스토어 회원가입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