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360 노래방 게임 '슈퍼스타' 최신곡 다운로드 서비스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 최종신)는 자사의 XBOX360 노래방 리듬 액션 게임인 '슈퍼스타'에 최신곡을 업데이트하고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5월 이후 세번째 실시되는 최신곡 업데이트 서비스로, 최신곡 이외에도 게이머들이 신청한 곡을 모아 만들어진 '신청곡팩'까지 총 350곡을 유료 및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유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최신 곡 패키지는 총 네 개의 팩으로 나누어져 서비스 되며, '미쳐버리겠어'(MC몽), '나만 바라봐'(태양) 등의 최신 댄스 곡뿐만 아니라 발라드, 락, 트로트 등으로 다양하게 꾸며져 있다.

다운로드 가격은 기존과 마찬가지로 1곡 당 2포인트로 책정되었으며, 50곡이 든 한 패키지는 100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슈퍼스타' 게이머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들어진 '신청곡팩'은 세 개의 패키지로 나누어 서비스 되며, '슈퍼스타' 구입자라면 누구나 XBOX360 Live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의 AM 국효인씨는 "모든 게이머가 슈퍼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이 콘텐츠를 무료로 서비스 하기로 결정 했다. 이 서비스를 계기로 지속적으로 게이머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다음 업데이트에서도 이를 반영하여 서비스 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