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혜성, 한게임 '테트리스 OST' 제작 참여

한게임에서 10월 말부터 재 서비스할 예정인 온라인 게임 '테트리스'의 메인 테마곡을 가수 신혜성씨가 열창했다.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최근 '테트리스'의 브랜드 사이트(http://tetris.hangame.com)를 오픈하고 가수 신혜성 씨가 메인 테마곡 '함께 테트리스'를 열창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공개했다. 또 이 사이트를 통해 '테트리스 OST'(Original Sound Track) 제작에 참여한 '요조', '타루' 등 가창력 있는 가수들도 함께 공개했다.

게이머들은 이 사이트에 접속해 OST 12곡을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한게임 측은 추후 '테트리스 OST'를 담은 CD 패키지를 발매하고 벨소리 다운로드를 실시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가수 신혜성 씨는 "'테트리스'의 새로운 오픈을 맞아 OST 제작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게임 음악에 처음으로 도전했는데, 좋은 경험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테트리스'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게임인 만큼 OST에 있는 모든 곡들도 큰 사랑 받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