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카시 액션 '미러스엣지', 자막 한글화로 국내 정식 발매

야마카시로 잘 알려진 프리런닝을 손끝으로 체감할 수 있는 게임이 등장한다.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FPS 게임 '배틀필드' 시리즈로 잘 알려진 다이스 스튜디오(DICE)에서 개발한 PS3, Xbox360용 액션 게임 '미러스엣지'(Mirror's Edge)를 자막 한글화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최근 밝혔다.

전 세계 동시 발매된 액션 게임 '미러스엣지'는 감시와 통제 속에 살아가는 가상의 도시에서 정보를 전달하는 러너의 역할을 한 여주인공 '페이스'의 이야기를 다룬 게임으로, 영화와 애니메이션 소재로 사용된 프리런닝을 게임 속 주요 요소로 도입, 플레이어가 실제로 프리런닝을 하는 듯 한 기분을 전달해주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특히 1인칭 시점 내에서 벌어지는 액션과 고층 건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액션신은 영화 못지않은 볼거리와 긴장감을 제공한다.

'미러스엣지'는 총 11개의 스토리 모드(Story Mode)와 개별 스토리 모드를 해결할 때마다 잠금이 풀리는 23개의 타임 어택 모드로 이루어져 있다. 이중 타임 어택 모드는 다른 사람이 플레이한 모습을 따라 속도를 겨룰 수 있는 모드다.

다이스 스튜디오의 프로듀서인 오웬 오브라이언은 "우리는 게임플레이의 기본이 되는 조작부터 메인 캐릭터인 페이스와 그녀가 바라보는 세상에 대한 시야까지 여느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는 요소들을 제공해 게이머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러스엣지'의 PS3, Xbox360버전 가격은 49,000원이며,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한편, '미러스엣지'의 PC버전은 내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나 '미러스엣지' 홈페이지(www.mirrorsed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