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닉 액션 메탈레이지, 2월 3연타 업데이트 진행

'차원이 다른 메탈레이지, 화끈한 업데이트로 겨울을 녹인다'

게임하이(대표 김건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와 함께 공동 서비스 중인 메카닉 슈팅 온라인 게임 메탈레이지에 2월 새학기를 맞아 3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가지 대형 콘텐츠 중 그 첫번째로 선보인 부분은 게이머들의 요구 사항이 높았던 점령전 모드와 신규 주무기, 신규 캐릭터 7종, 그 외 여러 가지 수정 사항들이 포함돼 있다.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모드 점령전은 제한된 시간 안에 점령지역을 점령/방어하는 진영이 승리하는 모드로 이번에 선보인 전용 맵 '사일로'는 클랜전 등 팀플레이 방식의 전략적 전투를 추구하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주무기 또한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간 소외 받았던 공격 지원형 기체인 공병형, 정비형, 화력지원형, 관측형 기체 중심의 주력 무기 4종이 새롭게 선보이며, 여성 유저 특화를 위한 전용 계급 표시와 남/녀 캐릭터 7종 추가 그리고 지난 21일 탈취모드로 선보인 맵 '골든 게이트'가 게이머들의 요청에 따라 팀 데스매치 모드로 플레이 가능하도록 수정되는 등 여러 부분이 추가, 수정됐다.

메탈레이지의 김태훈 PM은 "지금까지 메탈레이지를 사랑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며, 이번에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뛰어난 게임성에 더해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탈레이지는 금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오는 10일 신규 맵 1종, 17일 기체 꾸미기, 랭킹 시스템, 신규 무기 등 매주 화요일 새로운 콘텐츠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하이 메탈레이지 홈페이지(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