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A인터렉티브, 신규 타이틀 2종 발매

WBA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PS2용 대전 액션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2002 언리미티드 매치'와 PS3/PC용 FPS 게임 '피어2 프로젝트 오리진'을 오는 28일 발매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킹 오브 파이터즈 2002 언리미티드 매치'는 아케이드용으로 발매됐던 '킹 오브 파이터즈 2002'의 리뉴얼 버전으로 원작의 내용은 충실히 살리면서도 음성과 BGM, 배경 그래픽 등을 업그레이드 한 점이 특징이다. 게임 모드로는 챌린지 모드, 미러 모드, 프랙티스 모드, 엔드리스 모드 등이 있으며 아트웍 및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와 네오지오 ROM판 '킹 오브 파이터즈 2002'도 수록돼 있다.

워너브러더스의 호러 FPS 게임 '피어2 프로젝트 오리진'은 동양의 초자연적 현상과 서양의문명을 융합해 호평을 받았던 '피어'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핵폭발이 일어나기 30분 전의 이야기를 전작과는 다른 시점에서 다루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버전은 PS3와 PC 버전이며 Xbox360 버전은 3월12일로 연기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BA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wba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