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영상 최초 공개' 라그나로크 DS, 홈페이지 오픈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국내 온라인게임 최초의 Nintendo DS(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 '라그나로크 DS'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DS는 국내 온라인게임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닌텐도 DS 전용 게임으로 오는 25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게임 홈페이지는 스토리, 캐릭터 소개, 다양한 시스템 등 게임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 구입 안내 메뉴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는 라그나로크 DS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보여주는 게임 플레이 영상도 최초로 공개되었다. 터치펜으로 조작하는 게임 플레이, 온라인게임에는 볼 수 없는 '다크나이트'와 '샤먼' 직업, 터치 모양에 따라 변하는 스킬 액션, 최대 3명까지 즐길 수 있는 협력 플레이 등 게임의 매력을 실제 플레이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연계된 특별 게임 아이템 10종의 상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전용 특별 아이템은 캐릭터 레벨이 오를수록 아이템 효능도 향상되는 장비 아이템과 캐릭터 능력치, 공격 속도 등을 증가시켜주는 장식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그나로크 DS' 플레이 과정에서 단계 별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라그나로크 DS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25일까지 홈페이지 게시판에 소감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라그나로크 DS' 소프트웨어를 증정한다.

그라비티의 정대식 전략 IP사업팀장은 "홈페이지에는 무엇보다 게이머들이 궁금해하는 게임 정보와 특징을 상세히 소개하는데 주력했다"며, "국내 온라인게임 최초의 닌텐도 DS 전용 게임 라그나로크 DS를 미리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그나로크 DS 홈페이지(www.ragnarok.co.kr/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