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블릭',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과 제휴
코원(대표 박남규)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엔블릭'에서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스포츠 게임의 활성화와 아이스하키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기로 결정했다. 코원은 온라인 게임 '엔블릭' 콘텐츠를 활용하여 안양 한라팀에 대한 노출 및 마케팅을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은 홈구장 및 선수단을 통해 엔블릭 노출 및 마케팅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코원과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은 상호간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행사도 동시에 추진할 예정이다. 지난 6월에는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 선수들이 참여한 엔블릭 정식 서비스 기념 오프라인 토너먼트 대회를 공동으로 성황리에 개최한 바가 있으며, 향후 코원과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은 이와 같은 게임 대회를 포함하여 아이스하키 팬과 엔블릭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코원의 박남규 대표는 "하키라는 공통 요소를 바탕으로 한 엔블릭과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의 제휴는 온라인 게임과 오프라인 스포츠간의 상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좋은 만남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제휴가 아이스하키의 저변 확대와 엔블릭의 성공적인 서비스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