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크리에이티브, '아이언마스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 최종신)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닌텐도DS 전용 게임 '아이언마스터 - 왕국의 유산과 세 개의 열쇠'(이하 '아이언마스터')를 오는 10월8일에 한, 일 동시 출시하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이벤트는 '출석 & 응원 댓글 이벤트'로 새롭게 오픈된 홈페이지(www.barunsoncreative.com/ironmasterds)에 꾸준히 출석하거나, '아이언마스터'에 대한 응원 댓글을 등록하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언마스터' 정품 타이틀과 화보집, 아이스크림 기프티쇼, 모바일 게임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부터 10월7일까지 각 온라인 게임몰들을 통해 진행되는 '예약 판매 이벤트'에서는 예약 구매 게이머들에게 '아이언마스터 화보집'이 특전으로 선물될 예정이다.

바른손크리에티브의 한 관계자는 "'아이언마스터' 출시일을 10월8일로 결정하게 된 것은 한, 일 양국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결정된 사항으로 9월 출시를 기대했던 국내 게이머분들께 실망을 드려 죄송하다"며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언마스터' 홈페이지(www.barunsoncreative.com/ironmaster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