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팝픈뮤직2 카니발' SKT 서비스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코리아(부사장 정석근)는 조이모아(대표 지상훈)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 '팝픈뮤직2 카니발'을 오는 26일부터 SKT로 서비스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팝픈뮤직2 카니발'은 2008년 출시됐던 '코나미 팝픈뮤직'의 후속작으로, 100여 곡 이상의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게임 모드로는 게임을 플레이 후 리플레이를 저장하거나, 한 화면으로 친구와 네트워크 대전을 할 수 있는 '리플레이 도전장' 모드가 새롭게 탑재됐으며, 전작의 '도전모드'는 단순히 지시에 따르는 것이 아닌 게이머가 직접 과제를 조합해 즐길 수 있게 바뀌었다.

또한, '팝픈뮤직2 카니발'의 오리지날 모드로 '폭탄 모드' '크로스 모드' '서바이벌 모드' '데스 모드'라는 4개의 별도 모드로 구성된 카니발 모드도 첫 선을 보인다.

이 외에도 100명이 넘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게임에 등장하며, 인기도에 따라 게이머의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놓을 수도 있다.

'팝픈뮤직2 카니발'은 ' NATE>2.게임>3.장르별 게임>6.액션/슈팅>팝픈뮤직2 카니발'의 순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팝픈뮤직2 카니발' 홈페이지(www.konami- korea.kr/gamepage/popn_mobile2)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