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크로니클 온라인,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공동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 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남자 캐릭터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 선물을 받았던 여성 NPC들에게 마시멜로를 선물할 수 있으며, 여자 캐릭터는 선물을 증정했던 남자 NPC들로부터 답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 이벤트시 부탁받은 편지를 가지고 있는 게이머는 성당의 NPC에게 그 편지를 건네면 리본 타이를 받을 수 있으며, 다운타운 카페에 있는 카페 마스터에게 카페의 감사 티켓 15장을 건네면 샌들, 융단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변덕쟁이 화가를 통해 화이트데이 기념 포스터 아이템으로 교체할 수 있는 이벤트와 아크로니아 평원의 디거에게 찾아온 사랑고백을 게이머들이 도와주는 '낡은 스탬프 수첩 입수' 에피소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라비티의 김준 라이브 그룹장은 "'에코 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화이트데이의 즐거움과 설레임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코 온라인' 게이머 모두가 행복한 화이트데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코 온라인' 홈페이지(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