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유닛 15일부터 프리베타, 기념 이벤트도 실시

오로라게임즈는 비하이브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FPS게임 유닛의 프리베타 테스트를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우선 '특명! 유닛 PBT에 참여하라' 이벤트를 통해 여섯 가지 미션을 완료한 게이머 250명에게 '특제 유닛 보급상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유닛 보급상자는 유닛 티셔츠, 문화상품권(1만원권), USB 메모리(4GB), USB 허브 휴대폰 충전기, 광마우스, 전투식량/건빵 세트 등의 상품이 최소 4개에서 최대 12개까지 무작위로 포함되어 있다.

또한 FPS 커뮤니티 FPS Korea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FPS Korea 회원 중 이번 테스트의 킬수 1~5위, 가장 많은 친구 초청 회원, 클랜 선점 이벤트 당첨자 등에게 MSI 넷북, 아이팟 터치(8GB), 외장하드 500GB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테스트 시작일인 15일부터 17일까지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에서 BJ 및 FPS 전문가 온상민 해설위원, 서든어택 프로게이머 등이 진행하는 '유닛 생방송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송 청취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 참가자에게 젠하이저 HD201 헤드셋(15명), 마이크로소프트 EX3.0 마우스(15명), ZOWIEGEAR 신개념 게이밍 마우스 패드(15명), 스카이디지탈 N-키보드(15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오픈 베타를 앞두고 최종 테스트 성격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오로라게임즈의 게임버스(www.gamebus.co.kr)에 회원 가입한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에 자세한 정보는 유닛 홈페이지(unit.gameb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