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A, 서부 액션 '레드 데드 리뎀션' 5월 출시
더블유비에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 / 이하 WBA 인터렉티브)는 PS3와 Xbox360용 오픈 월드형 서부 액션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을 오는 5월 20일경 국내에 정식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1일) 밝혔다.
'레드 데드 리뎀션'은 오픈월드 게임으로 유명한 락스타 게임즈 샌디에고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레드 데드 리볼버'의 후속작 이다.
'레드 데드 리뎀션'은 강렬한 총기 전투, 극적인 열차 강도, 현상금 사냥과 결투, 폐허화한 거리에서의 사투등 영화속 주인공 그대로의 활약을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가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서부 액션 어드벤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일정시간 슬로우 모션을 적용하여 유리한 상황으로 이끌어 주는 '데드아이' 시스템과 사악한 적들과 빨리 쏘기를 겨루는 '듀엘'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데드 리뎀션'의 광대한 세계를 자유롭게 오고 갈 수 있는 프리로밍한 세계를 기반으로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존재한다.
플레이 중 만나게 되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갱단을 조직하여 자유롭게 넓은 맵을 활보하며, 생존을 위해 야생동물을 사냥하는 모드, 일반적인 16인 데스매치 모드나 가능한 많은 양의 황금을 모으는 골드 러쉬 모드 등과 같이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레드 데드 리뎀션' 예약판매 일정 및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