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모바일 게임대전', 사직체육관에서 성황리 개최

KT(회장 이석채)는 자사가 주최한 '제8회 SHOW 모바일 게임대전'이 지난 11월 28일 KT 소닉붐 농구단 홈구장인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야외 이벤트를 펼쳤다고 금일(29일) 밝혔다.

KT 소닉붐 농구단 홈경기가 있었던 이날 행사에서는 17개의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 및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대형 룰렛 게임이 진행됐다.

특히 경기 중 작전 타임 및 하프타임을 이용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KT 소닉붐 농구단을 응원하러 온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경기장 외부 행사가 계속 진행되는 동안 경기장 내부 에서는 전반 정기 작전타임에 대형 전광판에 KT 모바일게임 사이트인 '지팡'관련 문제를 제시, 해답 문자를 보낸 고객들 중 선착순 3분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와 커플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키스타임을 진행,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하프타임에는 경기장을 찾은 고객들이 직접 농구 코트장에서 게임사별 피켓이 세워져 있는 장소에서 슛을 쏴 성공하게 되면 해당 게임사 경품을 지급하는 '경품을 내가슴에' 이벤트가 실시되기도 했다.

한편, KT는 오는 12월 10일, '제8회 SHOW 모바일 게임대전'의 최종 우승자 및 총 1억원의 경품 주인공들을 가리는 마지막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8회 SHOW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대전'에는 **4455+쇼 버튼을 누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쇼 홈페이지(www.SHOW.co.kr), 지팡 홈페이지(www.gpan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