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시스2, 전설적 작곡가 한스 짐머 참여
일렉트로닉아츠 코리아(이하 EA코리아)는 크라이텍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출시하는 FPS 게임 '크라이시스2'의 사운드 크랙에 영화 '인셉션' '다크나이트' 등으로 유명한 작곡가 한스 짐머가 참여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사운드트랙 작업은 한스 짐머와 론 발페 등 한스 짐머의 팀이 보리슬라브 슬라보브와 틸만 실레스쿠 등 기존 작곡가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하게 되며, 보다 긴장감 넘치고 드라마틱한 음악과 함께 폐허로 변한 2033년의 뉴욕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운드트랙은 오는 22일 아이튠즈, 아마존 및 기타 음악 서비스를 통해 출시되며, 사운드클라우드 사이트(soundcloud.com/nettwerkmusicgroup/hans-zimmer- crysis-2-intro)를 통해 도입부 음악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작곡가 한스 짐머는 "크라이텍의 열정과 그들이 창조한 세계를 보고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라며 "우리가 힘을 합쳐 이루어낸 결과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크라이시스2'는 PC, PS3, Xbox360으로 오는 22일 발매될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 및 EA코리아 블로그(blog.naver.com/eakrpk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