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구마구 2011,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CJ E&M(Entertainment & Media) 게임부문(대표 남궁훈)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마구마구 2011'의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버전 티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진행된다. 모바일 마구마구 2011의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는 오는 4월3일까지며, 영화예매권과 외식상품권 등 젊은 연령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는 게임을 1회 실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방식으로 게임만 하면 누구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CJ E&M 게임부문 모바일게임을 담당하고 있는 김경욱 팀장은 "온라인 마구마구를 통해 게임성을 이미 인정받은데다,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쉽을 통해 마구마구가 많이 알려져 모바일게임으로 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게임도 즐기고, 선물도 받으실 수 있는 1석2조의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마구마구 2011은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모바일 버전으로 현재 KBO 리그에서 뛰고 있는 현역 선수들의 실제 데이터를 적용해 제작, 원작의 선수카드 시스템 등을 그대로 재현한 것은 물론 온라인과의 유무선 연동을 통해 모바일에서 획득한 아이템들을 온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