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야구가 좋다'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와 SK텔레콤(총괄사장 하성민)은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야구가 좋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2011 프로야구 시즌을 앞두고 내달 19일까지 '야구가 좋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프로야구 매니저 관련된 내용을 퀴즈로 구성해, 정답을 맞힌 개수에 따라 게임 머니, 선수 카드 등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면 매일 3장의 응모권을 지급하고, 이를 활용해 해당 조건에 맞게 응모할 경우, 선수 카드, 게임 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규 가입한 게이머에게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과 함께 게임 머니, 작전 카드 등이 주어지며, 오랜만에 게임에 복귀한 게이머에게도 게임 머니와 선수 카드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