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브 온라인, PC방 이용자 대상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의 3인칭 슈팅 온라인 게임 "해브 온라인"을 PC방에서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먼저, 5월 18일까지 그라비티 가맹 PC방에서 "해브 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30% 및 포인트 50% 추가, PC방 전용 무기 7종, PC방 전용 액세서리 2종이 제공된다.
또한, PC방 쿠폰 사용자가 10킬 이상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디지털카메라, 넷북,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PC방 업주를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1일까지 골드 PC방 이용시간 대비 가장 많은 "해브 온라인" 플레이 시간을 기록한 PC방에게 라면과 종이컵 등 필요 물품을 지원한다.
이양구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는 그라비티 가맹 PC방 이용 게이머들에게 많은 혜택과 풍성한 경품을 드리기 위한 기획한 이벤트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콘텐츠 추가로 "해브 온라인"을 이용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더불어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have.game.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