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온라인, 김태원 홍보 모델 발탁하고 18일 공개 서비스 개시
네티모(대표 김만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아이팝콘에서 서비스하는 3D 웹게임 천기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18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천기 온라인은 웹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화려한 그래픽과 RPG 특유의 게임성이 특징인 게임으로 지난달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이와 함께 네티모는 인기 TV 방송인 남자의자격과 위대한탄생 등을 통해 종횡무진 활약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국민할매 김태원을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천기 온라인의 홍보 모델로 발탁된 김태원은 "천기 온라인을 처음 봤을 때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게임을 잘 모르지만 천기온라인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배우려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멘토링은 가능하다. 천기온라인에도 그런 멘토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티모의 박종현 대리는 "천기 온라인을 가장 많이 즐길 직장인들의 최고의 멘토로 김태원씨가 선정된 점과 천기 온라인의 쉬운 게임성 역시 그의 이미지와 잘 맞았기에 홍보 모델로 낙점했다”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기 온라인 홈페이지(skyrule.ipopcor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