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티아 온라인, 테스트 종료.. 26일 대망의 오픈베타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알오씨워크스(대표 노융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스트레스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지난 12일부터 21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스트레스 테스트에서는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용병, 강림, 기도 등의 게임 내 시스템들과 서버 안정화에 대한 최종 점검이 이루어졌다.

당초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었던 스트레스 테스트는 참여자들의 요청으로 7일 연장되어 실시되었으며, 문화상품권, 음료 기프티콘 등을 게임 접속자 모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가 매일 진행되었다.

한편,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스트레스 테스트 기간 중 오픈베타를 26일로 확정지었으며, 솔로 인기 가수 지나를 홍보 모델로 내세우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스트레스 테스트로 안정화는 물론 게임성까지 인정받았고 오픈에 무리가 없을 것으로 판단되어 곧바로 오픈베타에 들어가기로 했다"며, "26일 오픈베타를 시작하면서 지나와 함께 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픈베타 및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마에스티아 온라인 홈페이지(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