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기대작 킹덤언더파이어2 新정보 공개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 속 전쟁의 역사를 새롭게 쓸 최고의 기술력으로 무장한 전투부대가 공개된다.
NHN(대표 김상헌)은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대규모 부대전투 RPG 킹덤언더파이어2의 인간연합 부대를 공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인간연합 부대 공개는 3대 부대세력 중 암흑동맹 부대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되는 세력이다.
인간연합 부대는 각 종족간의 특징과 강점이 융합되어 탄생한 부대로 왕성한 번식력을 지닌 인간 세력, 최고의 기술력으로 신무기를 개발하는 드워프족, 민첩함으로 게릴라 전투에 능한 엘프족으로 구성되어 종족별 특징에 따라 진형 전투, 게릴라 전투 등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기술력이 뛰어난 드워프족과 인간 세력이 연합하면서 최신 무기를 개발, 신무기를 활용한 부대전투가 가능해져 보병과 기병 중심의 전통적인 부대 구성은 물론 강력한 원거리 공격 체제의부대 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로운 전략 전술 구현을 돕는 인간연합 부대의 신무기들은 엄청난 파괴력을 자랑하는 다연장로켓 발사기인 <오르간 캐논>, 뛰어난 기술력의 집합체인 비행전투기 <버머윙>, 공중 전투를 위한 <스톰라이더>, 증기 동력으로 움직이는 공성용 이동식 병기인 <스팀 타워> 등을 선보이며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부대전투의 묘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이상윤 PD는 "인간연합 부대는 힘과 규모를 넘어 기술력을 활용한 부대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부대이다"고 설명하고 "지난 10년간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 전쟁의 역사를 다시써 내려갈 새로운 전투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언더파이어2 홈페이지(kuf2.hangame.com)의 개발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