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커뮤니케이션즈, 건담 관련 신규 서적 2종 출시
AK커뮤니케이션즈는 인기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을 주제로 한 신규 서적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서적은 "기동전사Z건담 데이애프터투모로우 ~카이시덴의 리포트로부터~"(이하 "데이 애프터 투모로우") 2권과 "오오카와라 쿠니오 화집 기동전사 건담 원전계승"(이하 "기동전사 건담 원전계승")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데이 애프터 투모로우"는 "기동전사 Z건담" 극장용 애니메이션 홍보를 위해 기획됐던 만화로 기동전사 건담에 주인공 아무로의 동료로 활약했던 카이 시덴을 주인공으로 애니메이션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또한 권말 부록으로 작품의 완결을 기념한 작가의 인터뷰와 애니메이션에서 목소리 연기를 했던 각 성우들의 코멘트가 수록돼있다.
다음으로 "기동전사 건담 원전계승"은 초기작부터 현재까지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제작에 꾸준히 참가중인 메카닉 디자이너 오오카와라 쿠니오씨가 "기동전사 건담" 초기작의 30주년을 기념해 등장 메카닉들을 30년 전 당시 그대로의 일러스트로 재현했다.
특히 설정으로만 존재하는 기체들을 다룬 "MSV-R"의 수록 기체들의 일러스트가 들어있어 "기동전사 건담"의 역사에 관심이 많은 마니아들에게 좋은 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각 서적은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데이 애프터 투모로우" 2권이 5,500원, "기동전사 건담 원전계승"이 2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