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임재범, 12일 지스타 위메이드 부스에 뜬다
방송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카리스마를 뽐낸 가수 임재범이 오는 12일 지스타 2011 위메이드 부스에 방문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게이머들의 편의를 고려한 동선으로 꾸며진 자사의 지스타 부스 소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내용을 공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관람객의 편리한 체험과 쾌적한 동선이 최우선으로 고려된 위메이드 전시관은, 위메이드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줌과 동시에 각 게임별 특징을 살린 모습으로 꾸밀 예정이다. 60부스 규모로 백색 톤의 깔끔한 구조물로 꾸며질 위메이드 관은 행사장 입구 맞은편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관람객들의 이동을 고려한 부스 관람 동선과 시연의 편의성을 고려한 게임의 시연 존을 통해 출품작 7종의 게임이 전시된다.
또한, 위메이드 관에서는 쾌적한 게임시연과 더불어, 지스타 2011 전시 기간 중, 매일 다른 출품 게임을 테마로 한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끈다는 계획이다.
개막일인 10일에는 스마트 게임 출품작 5종을 중심으로 한 SNG존을 자세히 소개, 이용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PvP이벤트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별도의 기자간담회 행사를 개최해, 그 동안 베일에 싸였던 손안의 온라인게임들의 정보를 공개하고, 관람객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11일에는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와 미공개 스마트폰 게임이, 각각 2차례의 무대 특별 이벤트를 대규모로 개최하고, 빼빼로데이와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종료를 기념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수능시험이 끝난 첫 주말로 가장 많은 관람객들이 예상되는 12일에는 천룡기의 날로 선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2009년 브라운 아이드걸스, 2010년 티아라를 초청해 매년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위메이드는 올해는 가장 핫 한 뮤지션인 임재범 씨를 12일 초청해, 천룡기 OST 계약 조인식을 진행하고 부스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무대에서는 천룡기 영상을 집중 소개하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북돋울 예정이다.
폐막일인 13일에는 카오스&디펜스와 리듬 스캔들을 앞세워, 'SNG 데이'로 지정하고, 대대적인 무대 이벤트를 실시해 지스타 2011 위메이드관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이 밖에도 위메이드 퀴즈대회와, 멀티미디어 쇼, 도전미션 게임 등의 프로그램과, 출품작 별 트레일러 및 소개 영상 상영 등도 준비되어 있다.
위메이드의 다양한 지스타 라인업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지스타 특집 페이지(http://gsta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