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맨 게임종결자 시청자 개발게임 클리어 도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클리어 등, 플레시 게임 최강 고수들의 리얼 게임 정복기 온게임넷 'G맨 게임 종결자'가 시청자가 만든 게임 공략에 나선다.
G맨 게임 종결자의 MC인 로복과 대정령은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들을 손쉽게 클리어하는 게임 고수들로 매주 새로운 가면을 쓰고 등장해 시청자들에 게임 공략 방법을 소개하는 등 색다른 재미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최근 한 달간 케이블 동 시간대(금요일 저녁 7시 30분)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이며, 지난 11월 8일 18시에 방송된 방송 분은 중고생 남자(13-18남자) 기준 최고 시청률 1.084%를 기록하기도 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이번 'G맨 게임 종결자-시청자 게임 공략편'은 두 MC가 시청자들을 상대로 난이도 높은 자작 게임을 올려달라고 부탁했고, 보름간의 응모 끝에 최종 선발된 게임으로 방송을 진행한다.
최종 선발된 닉네임 기술이의 'SKILL BOUND'는 폭탄피하기 형식으로, 마우스를 사용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키보드의 방향키 만으로 조작 가능한 게임이다. 비록 그래픽이나 게임 수준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제작자도 쉽게 클리어 하지 못 할 정도로 극악의 난이도를 선보여 G맨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온게임넷 임나혜 PD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청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식을 온-오프라인에서 시도할 예정"이라며 "시청자와 직접 교감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방송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전달해 주시면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시청자가 개발한 게임 공략에 도전하는 G맨 게임종결자 방송은 18일 저녁 7시 30분에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