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Wii전용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24일 정식 발매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를 오는 24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는 25년간 전 세계적으로 6,2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게이머는 하늘에 떠 있는 섬 스카이로프트에서 기사가 되기 위한 수업을 받고 있는 주인공 '링크'가 돼 정체 모를 회오리에 휘말려 구름 밑 대지로 떨어진 '젤다'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이 게임은 Wii 리모컨플러스를 사용해 가로, 세로, 대각선은 물론, 찌르기 등 어떤 방향으로든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휘두르면, 게임 속 주인공이 자신과 같은 움직임으로 검을 휘둘러 적을 쓰러뜨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의 가격은 일반판이 44,000원, 금색의 Wii 리모컨플러스와 젤다의 전설 25주년 오케스트라 콘서트 스페셜CD가 동봉되어 있는 '젤다 25주년 패키지'가 68,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