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PS3용 RPG '초차원게임 넵튠 mk2' 한글화 발매 결정
CFK, PS3용 RPG '초차원게임 넵튠 mk2' 한글화 발매 결정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PS3용 롤플레잉 게임 '초차원게임 넵튠 mk2' 한글화해 2012년 상반기 중에 발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초차원게임 넵튠 mk2'는 세가를 비롯해 니혼이치 소프트웨어, 거스트, 아이디어팩토리 등 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게임업체들이 공동으로 기획, 개발한 '초차원게임 넵튠'의 뒤를 잇는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 주인공들의 여동생들인 '여신 후보생'들이 새로운 주역으로 등장하여 이야기를 이끌어 가게 된다.
이 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불법 다운로드 등으로 피폐해진 현재의 게임 세태를 신랄하게 풍자하는 내용을 스토리 라인에 절묘하게 녹여 넣었으며, 게임기 및 게임제작사를 의인화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것은 물론,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가 실물로 등장하는 등 게임업계에 흥미를 갖고 있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FK의 한 관계자는 "현재 순조롭게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큰 문제가 없다면 내년 상반기 중에 발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작인 '초차원게임 넵튠'이 정식 발매돼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만큼, 이번 '초차원게임 넵튠 mk2'도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한글화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