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스 클럽, PC방 사전 가맹 프로모션 실시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대표 김상헌)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격투RPG 온라인게임 '파이터스 클럽'의 PC방 사전 가맹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파클PC방에 사전 가맹하는 PC방에 '파이터스 클럽'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사은품이 증정된다.
파클PC방은 '파이터스클럽'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PC방 가입 상품으로 이 곳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는 던전에서 무적 캐릭터로 변신하는 아이템이 지급돼 손쉽게 던전 사냥을 즐길 수 있으며, 던전 플레이시 PC방 코인을 획득해 PC방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경험치 상승, 아이템 드랍률 상승, 피로도 감소, 부활석 지급, PC방 전용 보상 카드 등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에 대해 KOG의 박신구PM은 "'파이터스 클럽'은 함께 플레이할 때 더 큰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이라며 '파클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최대한 많은 게이머들이 PC방에 모여 '파이터스 클럽'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PC방 운영자 분들의 많은 동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클PC방 홈페이지(http://pcbang.fighters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