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이벤트어플 한게임 보물섬, 게임하고 선물도 받고

NHN(대표 김상헌)은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의 이벤트 어플리케이션 한게임 보물섬이 앱스토어에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금일(9일) 밝혔다.

한게임 보물섬은 한게임의 스마트폰 게임을 무료로 즐기고, 게임 플레이에 따라 적립되는 '골든키'를 통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어플리케이션으로 7일 앱스토어에 출시, 스마트한 이용자들의 관심으로 다운로드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 골든키는 플레이만 하면 자동 적립되는 것은 물론, 한게임 보물섬 앱에서 이벤트 참여를 선택하고 받고 싶은 선물에 응모하기만 누르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등 이용방식이 간단하고 편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한게임의 스마트폰 게임을 이용하는 친구끼리 선물이 가능하다는 점도 이용 활성화의 주요 요인이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한게임의 스마트폰 게임을 즐겨주시는 분들께 보답하는 차원의 보상 어플리케이션이자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는 부가서비스이기도 하다"며 "이와 함께, 이용자간 선물 기능으로 커뮤니티 강화 기여도 기대되며, 다양하고 지속적인 이벤트를 준비해 스마트 한게임에서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 보물섬에 참여할 수 있는 수단인 골든키 적립은 한게임의 스마트폰 게임을 다운로드 받거나 실행하면 자동 지급되며, 보물섬을 매일 방문하면 골든키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한게임 보물섬 출시 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았거나 플레이 했더라도 플레이기록에 따라 골든키가 자동 적립돼 있으며, 한게임 보물섬 어플 내에서 현재 적립된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