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테라 결제 혜택 프로그램 'T-cat' 출시
NHN(대표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블루홀 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테라에 결제 혜택 프로그램 'T-cat'을 출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T-cat’ 은 테라 게임 내에서 탈것, 장비, 액세서리, 고급 소모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으로, 테라 정액제 상품 또는 부가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 종류에 따라 정해진 수량이 지급된다.
‘T-cat’ 을 이용하면 성장구간에 맞는 필요한 장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인스턴스 던전을 주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은 인스턴스 던전 쿨타임 초기화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길드용 아이템으로 길드원에게 혜택을 주는 등 고객들의 플레이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한게임은 ‘T-cat’ 출시를 기념해 12월 8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T-cat’을 2배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서 ‘선물상자’ 를 획득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산타의 선물상자 이벤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장식된 테라 월드 곳곳에서 찍은 스크린샷, 팬아트 등을 응모하면 LED 모니터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