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소울즈, 전장의 부름 이벤트 관련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CRS(대표 오용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세븐소울즈에서 '전장의 부름' 이벤트를 시작하고 이와 연계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전장의 부름' 이벤트에서는 스팟전 점령 지역을 점령한 길드의 길드장에게 '전장의 부름' 상자를 증정하며, 해당 상자 내에는 봉인된 백호 주술서나 봉인된 타락한 호신 등 총 7종의 아이템이 담겨 있다.
해당 상자 아이템을 습득한 길드장이 이를 사용하는 순간, 총 7종의 몬스터 중 하나가 등장하며, 이를 길드원들과 함께 사냥해 처치했을 경우, 55레벨 제한의 진혈, 영원 세트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신규 필드 보스 3종, 그리고 게임 내 최고급 무기가 추가됐다.
네오위즈CRS의 오용환 대표는 "세븐소울즈의 길드원들이 하나되어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 이외에도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evensoul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