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다양한 선물이 펑펑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유현오)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루돌프의귀여운 반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게임 곳곳에 등장하는 10종의 루돌프 스탬프를 모은 게이머 전원에게는 아바타 30일 교환권과 전용펫, 아바타 30% 할인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할 수 있는 스티커 사진 3매를 지급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서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산타클로스 코스튬을 착용한 오디션 게이머에게 경험치와 덴을 두 배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ABC마트 상품권, 스파 이용권, 영화예매권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커플 게이머에게는 경험치,덴두 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10매를 지급하고, 기프티콘, 충전식 손난로, 텀블러 등의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디션 홈페이지(http://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