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의 크리스마스 선물, 영웅급 무기 아이템 쏟아진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아이온'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빨간 코 그란케르 대왕의 역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월 4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어비스 포인트, 경험치가 2배로 주어지며, 영혼 치유 비용이 1키나로 변경된다. 또한 21일부터 27일까지 매일 10시부터 12시까지 접속해서 플레이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서버당 2인에게 게임 내 최강의 제작 무기인 '빛나는 응룡/기룡 천황의 강화 무기'를 증정한다.

매년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나눠주는 캐릭터 산타링과 이를 방해하는 빨간 코 그란케르 대왕이 등장하는 흥미로운 스토리도 공개된다. 엘리안과 페르논 중앙 광장 부근에 깜짝 출몰하는 빨간 코 그란케르 대왕을 물리치면 신석, 염색약, 펫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겨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빨간 코 그란케르 포획 작전, 게으른 슈고 배달부 몰이 작전 등의 퀘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온 속에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빨간 코 그란케르와 함께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