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무쌍 오로치2' 오는 27일 정식 발매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에서 개발한 액션 게임 '무쌍 오로치' PS3 버전을 오는 27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무쌍오로치2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인기작인 진삼국무쌍 시리즈와 전국무쌍 시리즈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액션 게임 무쌍오로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번작은 3인 팀플레이 액션 시스템을 더욱 강화시켜, '진합체기' '스위치 콤보'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무쌍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물론 '무쌍오로치' 시리즈의 오리지널 캐릭터와 닌자가이덴 시리즈의 류 하야부사, 데드 오어 얼라이브 시리즈의 아야네 등 코에이테크모의 주요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해, 총 120인 이상의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무장들 사이에 '유대' 관계가 설정되어 있어 유대 수치에 따라 대화의 내용이 바뀌거나 새로운 시나리오가 발생하기도 한다.

디지털터치는 금일 오후 2시부터 소프라노(www.sofrano.com)등, 각종 유명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몰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구매자들에게는 왕원희 & 이시다 미츠나리 & 달기의 산타 코스튬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초회 한정 특전 다운로드 시리얼 코드를 증정한다.

한편, 무쌍오로치2 PS3 버전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6만38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