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신화 웹게임 '그레폴리스', 세계 7대 불가사의 업데이트
그리스 신화를 주제로 한 웹게임 '그레폴리스'가 최근 세계 7대 불가사의를 주제로 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노게임스코리아(지사장 이상수)는 자사의 전략 웹게임 그레폴리스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세계 불가사의'는 '그레폴리스'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2.0 업데이트 이후 추가된 콘텐츠로,게이머들에게 게임 내 새로운 목표를 제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여지는 세계 7대 불가사의는'이집트 기자의 피라미드' '할리카르나소스의 마우솔레움' '바빌론의 공중정원' '로도스섬의 콜로서스' '올림피아의 제우스 신상' '알렉산드리아 파로스 등대' '에페소스의 아르테미스 신전' 등 고대 7대 불가사의로 잘 알려진 건물들로 구성돼 있으며, 건설 완료 시 모든 신의 은총 생산량 5%만큼 증가 및 자원 생산량 3%만큼 증가, 신화 유닛 생산 비용 5%만큼 감소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노게임스코리아 이상수 지사장은 "'세계 불가사의'가 추가되면서 함께 그래픽과 인터페이스 등 게임 내 세부 사항들이 좀 더 게이머 친화적으로 바뀌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더욱 쾌적하고 즐겁게 '그레폴리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본사와 좀 더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레폴리스' 홈페이지(www.grepol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