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패온라인, 서비스 시작과 함께 동접자 1만 명 돌파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이 공개서비스 실시 이후 첫 주말인 지난 25일(일)에 최고 동시접속자 1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지난 12월 2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불패온라인은 첫 주말을 지나면서 꾸준히 사용자가 증가해 24일에는 신규서버를 추가하였으며, 동시접속자수가 1만 명을 넘어서는 등 순조로운 출발로 흥행을 예고했다.

불패온라인은 양 진영의 대립 구조를 기반으로 전면전과 국지전 등의 다양한 전투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빠른 캐릭터 성장과 쉽고 편리한 게임 진행으로 30대 이상의 게이머 층에게 호평을 받으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특히, 코믹한 캐릭터로 여러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홍보모델 허경영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라이브플렉스는 판단하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불패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월 18일까지 ‘허경영의 5대 공약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패드2, 모니터, 스키장 이용권, 문화상품권, 불패 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패온라인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