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스포츠, '소녀시대 스페셜 패키지'를 잡아라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의 대표 게임을 한데 묶은 통합 브랜드 '프리스타일 스포츠'에 '소녀시대 스페셜 패키지' 증정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JCE는 게임별로 선보인 소녀시대 캐릭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소녀시대 스페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1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상품으로 증정되는 ‘소녀시대 스페셜 패키지’는 프리스타일 시리즈에 소녀시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하여 제작된 ‘한정판 브로마이드’와 게임포인트가 담긴 ‘소녀시대 쿠폰’ 세트로 총 1만개가 준비되었다.
소녀시대 캐릭터 구매자는 13일 오픈되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원하는 스페셜 패키지 수량과 배송지를 입력하여 신청하면 된다. 이용자는 구매한 소녀시대 캐릭터 수량만큼 스페셜 패키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상품은 이벤트가 종료되는 31일 이후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소녀시대의 모습이 담긴 ‘프리스타일 스포츠 소녀시대 쿠폰’은 오늘(12일)부터 전국 조이시티 가맹 PC방에 배포된다.
송인수 JCE 대표이사는 “소녀시대 스페셜 패키지는 ‘프리스타일 스포츠’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희소가치 높은 한정상품”이라며,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인 만큼, 프리스타일 스포츠 이용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돌려드리고 싶었다”고 이벤트 취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