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비타 다운로드 게임은 패키지보다 10% 저렴할 것

PS비타의 디지털 다운로드 서비스를 통해 게임을 구매할 경우에는 패키지로 구매하는 것보다 얼마나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을 구입할 수 있을까?

해외의 유명 게임웹진 유로게이머(www.eurogamer.net)는 PS비타의 디지털 다운로드 서비스의 가격이 패키지로 게임을 구매하는 것보다 10% 저렴하다고 밝혔다.

유로게이머는 해당 기사를 통해 북미의 인터넷 쇼핑몰 베스트바이의 사례를 소개했다. 유로게이머의 보도에 따르면 베스트바이에서는 PS비타의 디지털 다운로드 서비스 쿠폰의 가격이 동일 품목 패키지의 가격보다 1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실제로 베스트바이에서는 PS비타용 언차티드: 새로운 모험의 다운로드 코드가 패키지 가격($49.99)보다 10% 저렴한 $44.99에 팔리고 있으며, 모두의 골프6의 경우도 $39.99의 가격이 책정된 패키지보다 10% 저렴한 $35.99에 판매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소니 측은 "PS비타의 디지털 다운로드 서비스는 패키지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북미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그대로 적용된다"고 말했다.

또한 "구체적인 수치까지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PSN을 통한 PS비타의 게임 판매 가격을 할인하는 것을 확정지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이에 대한 발표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psvita
psvita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