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짚모자 해적단이 PS3로 왔다! '원피스 해적무쌍' 3월1일 출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PS3용 무쌍액션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을 오는 3월1일에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원피스 해적무쌍'은 일본 내에서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테크모 코에이 게임스의 무쌍 시리즈가 만나 탄생한 일기당천의 호쾌함을 체험할 수 있는 무쌍액션으로, 주인공 루피를 비롯한 밀집모자 해적단의 활약을 PS3의 뛰어난 성능을 활용해 완벽하게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통쾌한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무쌍 스테이지와 다양한 장치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는 어드벤처 스테이지로 나뉘어져있다. 무쌍 스테이지에서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전장 속에서 몰려드는 적의 무리를 격파하는 박력을 느낄 수 있으며, 어드벤처 스테이지에서는 고무고무 열매의 능력을 활용하여 수많은 장치를 극복하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 전진하게 된다.
전투 시스템은 일반공격과 범위공격만을 이용하여 간단한 콤보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을 채용했으며, 조작이 쉽기 때문에 액션 게임에 능숙하지 못한 사용자도 부담없이 무쌍액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게임의 여러 모드 중 하나인 메인로그 모드에서는 주인공 루피의 시점에서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서는 루피가 아닌 동료 캐릭터를 조작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
'원피스 해적무쌍'의 정식 출시 가격은 미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