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올스타, 웹게임 Web 연희몽상 오픈 기념 이벤트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는 감마니아 코리아(대표 알버트 류)에서 개발한 Web연희몽상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Web연희몽상은 삼국지 명장들을 매력적인 미녀 캐릭터로 그려낸 콘셉트의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단숨에 인기를 모으며 부상한 작품이다. 특히 지난 2월 14일부터 올스타가 채널링 서비스에 돌입, 또 한번의 화제를 모으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올스타에서는 오는 3월13일까지 올스타를 통해 Web연희몽상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군주만 생성해도 100% 쏜다!'를 통해 올스타 웹사이트를 통해 Web연희몽상 게임에 접속한 다음 새로이 군주를 생성한 전원에게 유료 아이템인 수정 100개(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미녀 장수들의 일러스트가 담긴 Web연희몽상 족자를 제공한다.
두 번째 '패왕을 얻는 자, 경품을 얻을 것이다!' 이벤트는 기간 내 패왕 장수카드를 구매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패왕 카드를 구매한 순서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한정판 Web연희몽상 달력을 선물로 증정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박용호 PM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Web연희몽상을 만나고, 차별화된 혜택 속에 삼국지 전략 게임의 진수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들로 올스타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Web연희몽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