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로한, 상반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YNK KOREA(대표 김학준)는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로한에서 다양한 퀘스트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24일) 밝혔다.

로한은 지난 2010년 10월부터 미리보는 로한에서 시크릿 프로젝트로 공개했던 서바이벌 아레나 쟁파티를 15일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한 데 이어 몇 백개에 이르는 퀘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또한 22일에는 던전을 확장하는 등의 콘텐츠를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했다.

아직 본 서버의 업데이트 일정은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으나 테스트 서버에서 사용자들의 의견을 취합한 후 본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YNK KOREA 박정현 운영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오랫동안 로한을 즐긴 게이머들과 점핑캐릭터를 받은 게이머들이 로한의 세계관에 푹 빠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다음 채널링을 통해 점핑캐릭터를 받은 게이머라면 더욱 깊이감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은 지난 15일 다음 게임을 통한 채널링을 시작했으며 추첨을 통해 순금 30돈 및 문화상품권과 로한캐시 등을 지급한다.

다음 채널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 다음 홈페이지(rohan.game.daum.net)와 다음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한
로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