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총알 대신 눈빛 날리는 FPS '걸☆건' 예약 판매 실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대표 구창식)는 PS3용 눈빛 건슈팅 게임 '걸☆건'의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지난 2010년 TGS에서 Xbox360 버전이 먼저 공개되며 전세계 게임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걸☆건'은, 하루아침에 인기남이 된 고등학생 ‘텐조’가 숨쉴 틈 없이 엄습해오는 소녀들의 고백을 페로몬 넘치는 눈빛으로 헤쳐나가며 나만의 그녀에게 사랑을 전한다는 독특한 설정이 눈에 띄는 1인칭 슈팅 게임이다.

오는 3월6일 국내 정식 출시되는 PS3 버전은 그래픽이 개선되고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됐으며, 스토리 모드의 후일담을 다룬 '두근두근 카니발' 모드와 보다 높은 난이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코어 어택' 모드 등 즐길 거리가 크게 늘어났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무브 모션 컨트롤러로 실제 총을 쏘듯 직관적인 조작도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 하나로 게이머의 소중한 프라이버시와 사회적 체면을 지켜주는 '엄마 왔다' 기능도 탑재돼있다.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비롯한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는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구매자들에게
무브 컨트롤러를 삽입해 권총처럼 사용할 수 있는'PS3 무브 피스톨'이 증정된다.

'걸☆건'의 소비자가격은 55,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프론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 및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