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2, 시간제 개인 훈련 콘텐츠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EA와 공동 개발한 축구 온라인 게임 '피파온라인2'에 '시간제 개인 훈련'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시간제 개인 훈련은 일정 경기수만큼 훈련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었던 기존 방식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일정 시간이 지나면 훈련 성과를 받을 수 있는 시간제 방식으로 개선한 것이다.
이용자들은 앞으로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개인 훈련을 시간으로 설정해 놓으면, 레벨 상승과 함께, 경험치 및 능력치 향상, 아이템 획득을 동시에 받을 수 있게 된다. 게임에 자주 접속하지 못하는 이용자나, 자정 이후 게임 접속을 못하는 15세 이하 청소년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로 보다 효율적인 선수 관리가 가능해 졌다.
새학기 맞이 출석 체크 이벤트도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W물음표카드, 컵 시뮬레이션 등 요일 별로 지정된 아이템을 제공하고, 출석일수가 7일, 10일이 될 때마다 추가 아이템도 증정된다. 아울러 새학기 패키지 아이템 세트 3종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