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투, '문명 5' 확장팩 및 다수의 신작발매 정보 공개

2K게임즈와 락스타 게임즈로 유명한 테이크투 인터렉티브(이하 테이크투)가 금년 중 출시될 신작 및 확장팩에 대한 발매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자료에는 '시드마이어의 문명 5'의 확장팩인 '시드마이어의 문명 5: 신들과 왕들', 밀리터리 슈팅게임 '스펙 옵스: 더 라인', 그리고 수백만장 이상이 팔려나간 '보더랜드'의 후속작인 '보더랜드 2', 무대를 바다에서 하늘로 옮긴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등에 대한 출시 일정 등이 공개돼있다.

먼저 금년 봄에 PC용으로 출시될 '시드마이어의 문명 5: 신들과 왕들'은 카르타고, 네덜란드, 켈트, 마야 등 9개의 새로운 문명과 3개의 게임 시나리오, 27개의 유닛, 9개의 불가사의 등이 추가되며, 종교 관련 콘텐츠를 바탕으로 보다 풍부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균형잡힌 AI와 보다 향상된 외교 및 첩보전으로 보다 높은 몰입도를 게이머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6월29일에 북미 외 지역 출시가 예정된 Xbox360/PS3/PC용 슈팅게임 '스펙 옵스: 더 라인'은 게이머가 엘리트 특수부대의 마틴 워커 대위가 돼 폐허가 된 두바이를 배경으로 미 육군 대령 존 콘래드와 실종된 '저주 받은 33부대'를 찾아 위험한 임무들을 진행해 나가게 된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뿐 아니라 클래스 기반의 방대한 멀티플레이어 기능도 제공해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9월22일에 북미 외 지역 출시가 예정된 슈팅 RPG '보더랜드 2'는 FPS와 RPG의 결합으로 전세계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보더랜드'의 후속작으로 "더 크게, 더 좋게, 악당은 더 많이"라는 주제 아래 새로운 캐릭터와 스킬, 창의력 넘치는 다양하고 새로운 환경, 독특한 미션과 적, 그리고 이전보다 더욱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무기, 장비, 전리품을 선보인다.

게이머는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이야기를 펼쳐가는 솔로 모드 또는 최대 4명의 게이머가 협동하는 CO-OP모드로 핸섬 잭과 그의 부패한 하이페리온 기업을 무너뜨리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마지막으로 10월19일 북미 외 지역 출시가 예정된 어드벤처 게임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는 전세계적으로 9백만부 이상 판매된 인기 프랜차이즈 '바이오쇼크'의 최신판으로 게이머는 전직 베테랑 요원 부커 드위트를 조종해 공중 도시 콜롬비아에서의 모험을 즐기게 된다.

이 게임은 전작들의 특징을 계승함과 동시에 새로운 적들과 펼치는 하늘 고속도로에서의 짜릿한 공중전 등 신요소가 다수 추가됐으며, 여기에 개발사인 이레이셔널 게임즈 전매 특허인 몰입도 높은 스토리가 더해져 게이머들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위험한 여행을 선사한다.

각각의 게임에 대한 정보는 '문명 5' 홈페이지(http://www.civilization.com/)와 '스펙 옵스: 더 라인' 홈페이지(http://specopstheline.com/) '보더랜드 2' 홈페이지(http://borderland2.com/),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홈페이지(http://bioshockinfinit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