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3DS 4월28일 한국 출시,가격은 22만원

닌텐도의 최신 휴대 게임기인 닌텐도3DS가 드디어 한국 시장에서도 그 모습을 드러낸다.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DS 시리즈의 후속 모델인 '닌텐도3DS'를 오는 4월28일에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닌텐도 3DS'는 지난해 말까지 전 세계에 1억5천만 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닌텐도DS' 시리즈의 최신 기종으로, 특수 안경을 쓰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3D 영상 게임과 통신 기능, 3D 동영상이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 AR 기술을 이용한 소프트웨어 등 지금까지 체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놀이의 방법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한국닌텐도는 전세계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마리오3D랜드'와 '마리오카트7'을 비롯해 '마리오와 소닉 런던 올림픽' '동물의 숲' '스타 폭스 64 3D'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nintendogs + cats' '슈퍼 포켓몬 대격돌' 등 3DS 전용 대작 게임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게이머들에게 폭넓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닌텐도3DS'는 코발트 블루, 미스티 핑크, 코스모 블랙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220,000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