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로 사진-동영상 편집을...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 출시

소니코리아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는 LCD TV, PC,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의 디지털 기기와 고화질 사진, 동영상을 감상, 편집 및 공유할 수 있는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PlayMemories Studio)’를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는 지난 1월에 선보인 플레이 메모리즈 홈, 플레이 메모리즈 모바일의 뒤를 잇는 한층 향상된 버전의 플레이 메모리즈 시리즈 중 하나로, PS3의 고속 프로세싱 파워의 장점을 활용하여 동영상을 자유자재로 줌 혹은 스크롤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HD 동영상을 마치 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으며, 듀얼쇼크3 무선 컨트롤러를 활용해 단순한 조작만으로도 쉽게 이미지 탐색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모트 플레이 기능을 통해 PS비타, PSP와의 원격 사용도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는 금일 이후 플레이스테이션스토어에서 판매되며, 30일 무료 체험 기간 이외에 2012년형 소니 알파, 사이버샷, 핸디캠 등의 소니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무료로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 풀 버전을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소니 제품 및 무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국가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http://sony.net/pms/cod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다운로드 기간은 2012년 12월 31일까지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