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패온라인, 국가장 쟁탈전 업데이트와 봄맞이를 한 번에!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불패온라인에 국가장 쟁탈전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국가장 쟁탈전은 ‘불패온라인’의 최고 권력자인 국가장을 선발하는 시스템으로 매주 토요일 사전신청을 한 문파간의 전투가 진행되어 승리한 쪽이 국가장으로 선발되는 시스템이다. 쟁탈전은 별도의 전장에서 진행되며, 각각 15명의 한정된 인원이 특정 지역을 점령하는 거점전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국가장이 되면 진영 내 전투지휘 및 관리를 위한 국가장 공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공격력과 방어력의 상승, 전면전 승리 보상, 녹봉 등을 지급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이브플렉스는 오는 4월 26일까지 문화상품권, 불패 기념품, 게임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봄맞이 대축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라이브플렉스는 게임을 새롭게 시작하는 이들 중 3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미니게임을 즐기거나, 게임과 봄을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글을 게시하는 이들에게도 선물을 제공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팀장은 “이번 길드장 쟁탈전 시스템 등과 같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불패온라인을 아끼는 많은 게이머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게이머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