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대학생들이여, 만지고 보고 놀고 공유하라"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교 24개를 돌며 '소니 유나이티드'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금일부터 6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출시된 PS비타의 성능과 게임을 더욱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체혐용 차량을 개조한 공간에 40여 대의 PS비타와 11종의 전용 소프트웨어가 준비된다. 또한 현장 접수를 통해 PS비타와 신청자가 원하는 게임을 당일 대여하는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캠퍼스 투어 행사에는 소니코리아도 공동으로 참여하여 디지털카메라와 노트북 등 최신 제품의 시연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SCEK는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기간 중 현장에서 체험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찍어 이를 블로그(http://www.psblog.co.kr)에 응모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PS Vita, 버거킹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체험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도 SCEK에서 별도 제작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품질에 대해 자신이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에 소니코리아와 공동으로 젊음과 활기가 넘치는 대학 캠퍼스를 찾아 체험행사를 펼치게 되었는데, 많은 학생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고,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